당신의 스타일을 삽니다. 패션맵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패션맵에 문의 하시기 전에 읽어 보시고 문의 남겨주세요

주문한 상품이 안와요.

(ip:)
2016-06-17 15:11:24
추천수 : 추천하기
조회수 : 339
평점 : 0점


주문하신 상품들의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여러가지 이유로 의도치 않게 지연되거나 미발송 또는 반송되는 경우가 생기고 있습니다.


미발송의 가장 큰 원인으로 배송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꽤 많은 미발송 및 반송의 사례가 생기고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아래 주의사항을 다시 한 번 숙지하시고 주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수령인 이름 

- 간혹 아이디를 수령자란에 적어주시는 분이 계신데 가급적 수령하시는 분 실명으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택배사에서 인수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외국인 고객님들은 배송 기사님들이 한눈에 알아보시도록 가급적 한글로 이름만 짧게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ex) John Michael Smith --> 존 스미스


2. 수령인 연락처

- 가급적 유선전화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모두 적어주시되 최소한 연락가능한 휴대폰번호는 꼭 써주셔야 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잘못 쓰시거나 한자리 이상 누락되어 반송된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 경우는 유선전화나 이메일로 연락드리지만 그 이상은 저희도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


3. 배송지 주소

- 아파트나 빌라의 경우 동호수를 꼭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번지수 누락 및 동호수 누락으로 배송지연되거나 반송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문앞에 두세요', '창고에 넣어주세요' 등의 배송메세지는 분실 우려로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분실의 경우 일차적으로 택배기사님과 통화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수령 지역의 상황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저희가 택배기사님과 연락해도 도움을 드릴 수 없어 부득이 직접 통화가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사님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또는 대한통운 홈페이지 배송조회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분실이 확인되면 주문하신 상품은 새로 발송해드립니다.



패션맵의 상품들은 주문일 기준 상품에 따라 1~5일 후 발송되며 경우에 따라 부분배송될 수 있습니다.

부분배송으로 받으셨을 경우에도 반품시에는 합포장으로 한번에 보내주셔야 하며 따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배송비 차감환불 됩니다.

배송지연이나 품절로 지연될 경우 따로 연락드리며 이후 취소/변경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